스파인더와 서울특별시철인3종협회가
협회 업무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스포츠 종목 단체 디지털 전환을 위한
스파인더-서울시철인3종협회 업무 협약 체결은
스포츠 대회 개최 업무 및 참가 신청에 대해 스파인더가 보유한 "스포츠 대회 통합관리 솔루션" 기술을
협회의 공식 홈페이지에 도입하여 디지털화를 추진하고자 마련됐습니다.
✅ 스파인더-서울특별시철인3종협회 업무협약 [ 보도자료 원문 ]
스포츠 대회 통합관리 솔루션 제공기업 스파인더와 서울특별시철인3종협회가 스포츠 종목 단체 업무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였다.
지난 14일 오후 스파인더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스파인더 박보창 대표, 스포츠 비즈팀 전상준 감독, 스포츠마케팅팀 이호석 감독과 서울특별시철인3종협회 문상필 회장, 김미영 사무국장이 참석하였다.
이번 협약은 서울특별시철인3종협회의 스포츠 대회 개최 업무 및 참가 신청에 대해 스파인더가 보유한 “스포츠 대회 통합관리 솔루션” 기술을 협회의 공식 홈페이지에 도입하여 디지털화를 추진하고자 마련됐다. 이를 통해 협회 실무자들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철인3종 동호인들에게 편리한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스파인더 박보창 대표는 “종목 단체 실무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생활 체육인들에게 편리한 디지털 환경을 제공하겠다.”며 “현재 서비스 중인 스파인더 플랫폼에서 나아가 스포츠 종목 단체가 독자적인 디지털 환경을 보유할 수 있게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철인3종협회 문상필 회장은 “협회의 대회 개최 업무에 디지털화는 꼭 필요한 숙원 사업이었다.”며 “이번 디지털 전환 협약을 통해 협회 업무의 효율과 참가 선수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하였다.
스파인더 관계자는 “서울특별시철인3종협회의 하반기 대회를 스파인더 플랫폼을 통해 진행하여 테스트한 후 내년 상반기에 협회의 독자적 솔루션을 구축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시철인3종협회는
스파인더의 솔루션을 탑재한 독자적인 홈페이지를 구축하게 되는데요.
앞으로도 스포츠 단체, 클럽, 시설사업장, 인플루언서, 코치님 등
스포츠 종사자분들이 스포츠와 관련된 업무를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스파인더가 함께 하고자 합니다.